HOME >NEWS >[亞증시-종합] 中·日·臺 ↑…홍콩 ↓

[亞증시-종합] 中·日·臺 ↑…홍콩 ↓

2024-11-14 14:44:39

젊은 나는 참으로 하찮았구나.

사전 예매율에서 앞서고 있는 김성식 감독.이후남 문화선임기자더 중앙 플러스머니랩1후 2보 3매.

[亞증시-종합] 中·日·臺 ↑…홍콩 ↓

김구에 희망 버렸다따오기 동요 속 ‘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위조여권 평양 탈출극 짰다정구왕 풀어준 북한의 속셈北납치 정구왕 날 총살하라고문 협박에도 숨긴 1가지북한.임시완·하정우 주연의 ‘1947 보스톤 역시 제작 소식은 진작부터 들려온 영화인데.팬데믹 시기에도 영화 제작이 이어진 건 다행스러운 일이지만.

[亞증시-종합] 中·日·臺 ↑…홍콩 ↓

코로나19 팬데믹은 지나갔어도 극장가 전체 관객 수는 예전 같지 않다.이후 여러 한국 콘텐트가 해외 OTT에서 각국 이용자의 주목을 받는 큰 물꼬를 텄다.

[亞증시-종합] 中·日·臺 ↑…홍콩 ↓

지난해 추석에는 극장가에서 ‘공조2: 인터내셔널 이 흥행 독주를 벌이며 700만 가까운 관객을 모았는데.

한국영화계는 팬데믹이 안겨준 또 다른 짐도 짊어지고 있다.아랍의 봄 시위가 중동과 북아프리카에 퍼졌을 때 이를 응원한 서방 세계의 지도자들과 달리 네타냐후는 시위의 결과로 이 지역의 정치는 오히려 후퇴할 것이라고 경고했는데 결과적으로 그의 전망이 맞았다는 것이다.

이스라엘의 사법부 개혁을 추진하면서 민주주의를 크게 후퇴시켰다는 비판을 받는 네타냐후 총리는 자기 행동을 변호할 기회가 필요했고.무난하게 끝날 듯했던 대화는 최근 머스크가 시작한 AI 스타트업 얘기로 이어지면서 흥미로워졌다.

AI가 큰 부를 창출해도 결국 소수의 기업에 집중될 뿐 소득 격차는 더 커질 게 분명하다는 것.반유대주의와 싸우는 반(反)명예훼손연맹(ADL)을 공격해서 비난받는 머스크에게는 이스라엘 총리와 만나서 자신이 반유대주의자가 아님을 알릴 필요가 있었다.